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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속옷 시장 접근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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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rispin 작성일25-02-20 18:58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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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중국속옷 =바이두)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와이(内外)라는 라이프 스타일 언더웨어 브랜드를 다뤄보려고 합니다​2012년 중국 상하이에서 창립된 네이와이는 당시 모아주는 기능에 주력하는 대부분의 브랜드와는 달리 편안함을 추구하며 노와이어 속옷을 주력으로 시작해 현재는 홈웨어와 운동복까지 제품라인을 확장했습니다​네이와이라는 이름은 내면과 외면의 일치라는 뜻으로 나다움을 강조하며 자신을 위해 입어야 하고, 몸과 마음이 편한 언더웨어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이념이 반영되어 있습니다​(이미지 =바이두)가격 포지션은 미국과 일본 브랜드보다 낮고, 중국 본토 브랜드보다는 높은 140~200위안 정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이는 소비자들이 어느 정도의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면 수용할 수 있는 중국속옷 범위이고, 중국 여성 속옷 시장의 중간 가격대가 비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이점이 좀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었습니다​따라서 이들의 주요 타겟층은 어느 정도 소득이 있는 여성들이고, 제품 색상도 검정, 화이트, 베이지 같은 심플하고 내추럴한 톤을 사용해서 고급 지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줍니다​2022 광군제 행사 기간 중 언더웨어&홈웨어 매출액 순위 / (이미지 =지후 知衣科技)섹시한 이미지와 디자인을 고수하던 빅토리아 시크릿도 다양한 체형을 아우르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사회 변화에 대응해 제품과 모델 선정에 변화를 주었고, Ubras, BANANAIN(蕉内), Aimer​(爱慕) 등 중국 본토 중국속옷 브랜드들도 빠르게 부상하고 있습니다​여성 속옷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 네이와이가 주목받는 이유는 네이와이 스타일이라는 이들만의 개성을 갖고 있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이해하고 공감하기 때문입니다​네이와이가 어떻게 차별화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오프라인 채널 확대소비자들의 경험 확대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이미지 =바이두)온라인 브랜드로 시작한 네이와이는 일정 수준에 다다르자 전자상거래의 운영 비용 증가와 치열한 저가 경쟁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그러나 네이와이는 가격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이 핵심 경쟁력이기 때문에 2017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유통 채널을 확장시킵니다​사람들이 중국속옷 매장만 보고 네이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 등을 네이와이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일치시켰고, 이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더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브랜드와 어울리는 모델 선정先 브랜드 이미지 구축 후 트래픽 확보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시 단기간에 확실하고 빠른 효과를 위해서 핫한 인물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네이와이는 빠르게 트래픽을 얻는 것보다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더 집중하는 전략을 택했습니다​진행하는 모든 활동들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도록 하고 이러한 철학은 네이와이의 광고모델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이미지 =바이두)2020년 8월부터 중국속옷 왕페이(王菲)는 네이와이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왕페이는 한국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중경삼림에 출연했었고, 중화권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이기 때문에 네이와이도 광고 모델 선택에서는 트래픽을 위해 이러한 선택을 한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왕페이의 인터뷰 등을 보면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모습인데, 자유와 개성을 추구하며 독립적인 여성인 왕페이의 이미지는 네이와이가 줄곧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과 매우 부합합니다​(이미지 =바이두)광고 사진에서 너무 도도하고 독립적인 면을 강조하기보다는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을 주면서 자유롭고 편안한 브랜드 분위기와 어우러지도록 하였고, 실제로 많은 중국속옷 사람들이 왕페이와 네이와이의 분위기가 어울린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광고 영상으로 인식 개선 및 이념 전달민감한 주제 정면돌파네이와이 브랜드가 주목받고 영향력을 가지게 된 가장 큰 계기는 광고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많은 사람들이 터놓고 이야기하기 어려워하는 민감한 주제를 직설적으로 언급하며 진실 있게 묘사한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이미지 =바이두)캠페인 활동으로 제작된 광고에 나온 대사 일부를 소개해 드리자면​작은 가슴, 적을수록 더 좋다가슴은 크지만, 멍청하지는 않다나는 내 뱃살이 좋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나의 뱃살도 좋아하는 것이다​- 2020 광고 没有一种身材,是微不足道的 중 -​​나의 큰 가슴과 중국속옷 엉덩이는 예쁘지 않지만,나는 이게 내 장점이라고 생각한다사람들은 나보고 톰보이라고 하지만,나는 내가 매우 여성스럽다고 생각한다더 이상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신경 쓰지 않고,내가 어떻게 느끼느냐에 신경 쓴다​- 2020 광고 没有一种身材,是微不足道的 중 -​​기존 속옷 광고들과 결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단순히 다양한 신체 모델들을 캐스팅하는 것에 그치는 것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진실하게 표현한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더 강화시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내 생각한국에서는 와이어 속옷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논란을 시작으로 노와이어 속옷이 중국속옷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10년이 지난 지금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노와이어, 브라렛, 심리스, 트렁크가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제품이 되었지만 이러한 제품들을 떠올렸을 때 뚜렷이 생각나는 브랜드가 없다는 것이 앞으로 중요한 점인 것 같습니다​또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통 소비자들은 브랜드 간의 품질 차이를 느끼기 어렵기 때문에 이제는 착용감과 편안함보다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브랜드 이념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전달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왜&quot사야 하는지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참고 원문 및 광고 영상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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