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속옷 시장 접근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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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rispin 작성일25-02-20 18:58 조회7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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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중국속옷 =바이두)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와이(内外)라는 라이프 스타일 언더웨어 브랜드를 다뤄보려고 합니다2012년 중국 상하이에서 창립된 네이와이는 당시 모아주는 기능에 주력하는 대부분의 브랜드와는 달리 편안함을 추구하며 노와이어 속옷을 주력으로 시작해 현재는 홈웨어와 운동복까지 제품라인을 확장했습니다네이와이라는 이름은 내면과 외면의 일치라는 뜻으로 나다움을 강조하며 자신을 위해 입어야 하고, 몸과 마음이 편한 언더웨어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이념이 반영되어 있습니다(이미지 =바이두)가격 포지션은 미국과 일본 브랜드보다 낮고, 중국 본토 브랜드보다는 높은 140~200위안 정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이는 소비자들이 어느 정도의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면 수용할 수 있는 중국속옷 범위이고, 중국 여성 속옷 시장의 중간 가격대가 비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이점이 좀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었습니다따라서 이들의 주요 타겟층은 어느 정도 소득이 있는 여성들이고, 제품 색상도 검정, 화이트, 베이지 같은 심플하고 내추럴한 톤을 사용해서 고급 지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줍니다2022 광군제 행사 기간 중 언더웨어&홈웨어 매출액 순위 / (이미지 =지후 知衣科技)섹시한 이미지와 디자인을 고수하던 빅토리아 시크릿도 다양한 체형을 아우르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사회 변화에 대응해 제품과 모델 선정에 변화를 주었고, Ubras, BANANAIN(蕉内), Aimer(爱慕) 등 중국 본토 중국속옷 브랜드들도 빠르게 부상하고 있습니다여성 속옷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 네이와이가 주목받는 이유는 네이와이 스타일이라는 이들만의 개성을 갖고 있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이해하고 공감하기 때문입니다네이와이가 어떻게 차별화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오프라인 채널 확대소비자들의 경험 확대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이미지 =바이두)온라인 브랜드로 시작한 네이와이는 일정 수준에 다다르자 전자상거래의 운영 비용 증가와 치열한 저가 경쟁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그러나 네이와이는 가격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이 핵심 경쟁력이기 때문에 2017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유통 채널을 확장시킵니다사람들이 중국속옷 매장만 보고 네이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 등을 네이와이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일치시켰고, 이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더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브랜드와 어울리는 모델 선정先 브랜드 이미지 구축 후 트래픽 확보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시 단기간에 확실하고 빠른 효과를 위해서 핫한 인물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네이와이는 빠르게 트래픽을 얻는 것보다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더 집중하는 전략을 택했습니다진행하는 모든 활동들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도록 하고 이러한 철학은 네이와이의 광고모델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이미지 =바이두)2020년 8월부터 중국속옷 왕페이(王菲)는 네이와이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왕페이는 한국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중경삼림에 출연했었고, 중화권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이기 때문에 네이와이도 광고 모델 선택에서는 트래픽을 위해 이러한 선택을 한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왕페이의 인터뷰 등을 보면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모습인데, 자유와 개성을 추구하며 독립적인 여성인 왕페이의 이미지는 네이와이가 줄곧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과 매우 부합합니다(이미지 =바이두)광고 사진에서 너무 도도하고 독립적인 면을 강조하기보다는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을 주면서 자유롭고 편안한 브랜드 분위기와 어우러지도록 하였고, 실제로 많은 중국속옷 사람들이 왕페이와 네이와이의 분위기가 어울린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광고 영상으로 인식 개선 및 이념 전달민감한 주제 정면돌파네이와이 브랜드가 주목받고 영향력을 가지게 된 가장 큰 계기는 광고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많은 사람들이 터놓고 이야기하기 어려워하는 민감한 주제를 직설적으로 언급하며 진실 있게 묘사한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이미지 =바이두)캠페인 활동으로 제작된 광고에 나온 대사 일부를 소개해 드리자면작은 가슴, 적을수록 더 좋다가슴은 크지만, 멍청하지는 않다나는 내 뱃살이 좋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나의 뱃살도 좋아하는 것이다- 2020 광고 没有一种身材,是微不足道的 중 -나의 큰 가슴과 중국속옷 엉덩이는 예쁘지 않지만,나는 이게 내 장점이라고 생각한다사람들은 나보고 톰보이라고 하지만,나는 내가 매우 여성스럽다고 생각한다더 이상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신경 쓰지 않고,내가 어떻게 느끼느냐에 신경 쓴다- 2020 광고 没有一种身材,是微不足道的 중 -기존 속옷 광고들과 결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단순히 다양한 신체 모델들을 캐스팅하는 것에 그치는 것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진실하게 표현한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더 강화시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내 생각한국에서는 와이어 속옷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논란을 시작으로 노와이어 속옷이 중국속옷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10년이 지난 지금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노와이어, 브라렛, 심리스, 트렁크가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제품이 되었지만 이러한 제품들을 떠올렸을 때 뚜렷이 생각나는 브랜드가 없다는 것이 앞으로 중요한 점인 것 같습니다또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통 소비자들은 브랜드 간의 품질 차이를 느끼기 어렵기 때문에 이제는 착용감과 편안함보다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브랜드 이념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전달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왜"사야 하는지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참고 원문 및 광고 영상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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