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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508GT오토미션수리-P0734 4단기어비이상-변속충격슬립-고장메시지-오토티엠광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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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laude 작성일25-02-19 23:14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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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오토메시지 508 GT오토미션 수리-차명- 508 2019​년식 디젤​증상- 주행중 변속충격발생4단기어시점에서RPM만 치솟음4단이후 변속불능변속기 고장 메시지 계기판 표기​고장 코드-P0734 자동변속기(비율4)​오토미션 방식-아이신(AISIN)전륜 8단 (awf8g45)​총주행거리-115,501Km-오토티엠 (오토미션전문수리점)-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395오토티엠광명점은 고객편의를 위해 예약시 작업기간중 사용가능한 대차서비스를 실시하고있습니다.푸조 508 2019년식 차량이 오토미션 이상증상으로 저희 오토티엠광명점으로 문의후 입고해주셨습니다.차량 총주행거리 사진과 오토미션 내부 고장코드 내역사진.차량 이상증상은.신형 아이신(AISIN)전륜8단 오토미션이 장착된 푸조 508 차량으로 저희 오토티엠광명점으로 입고해주시기전 서비스센터에서 오토미션 이상증상으로 진단받으신후 입고된 사례로 입고당시 시운전시에는 주행중 변속충격과 울컥거림이 발생되다 4단기어 시점에서 RPM만 치솟으며 이후 주행이 불가능할정도로 오토메시지 심각한 이상증상이 발생하는 차량이였습니다.차주분께 차량 상태 안내후 대차차량을 이용하시어 귀가하시고 차량 작업장으로 이동. 오토미션 탈착후 파손된 부품의 확인과 신품부품으로의 교체작업을 진행.다시 차량에 부착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과정으로 정비. 대부분 2박3일가량 소요되는 오토미션 수리작업이 부품 수급 문제로 45일가량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배터리 분리를 시작으로 차량에서 오토미션 탈착작업 실시합니다. 엔진룸 작업으로 오토미션 분리가 가능하도록 관련 센서커넥터,부품,고정스크류등이 분리됩니다. 주행거리가 높으나 2019년식의 신차수준의 상태가 훼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작업실시합니다.모든 엔진룸 작업이 완료된 사진. 차량 리프팅후 하체작업 실시합니다. 언더커버가 분리된 하체 모습.탈착될 오토메시지 푸조 508 차량의 전륜8단 오토미션의 모습. 최근 연식의 차량 답게 심각한 훼손이나 파손된 흔적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오토미션 탈착을 위해 체결되어있는 각종 부품 분리와 부피가 큰 오토미션의 원활한 탈부착을 위해 서브벰버프에임 분리될 예정입니다.오토미션 오일의 냉각을 위한 오일 쿨러의 모습.하체부품 분리후 탈착한 서브멤버프레임의 모습. 멤버프레임 분리로 확보된 공간을 이용하여 오토미션 탈착작업 계속 이어갑니다.많은 부품 분리후 탈착한 푸조508 차량의 아이신 전륜8단 오토미션의 모습.BMW전륜구동 방식의 차량과 미니쿠퍼,볼보 차량등에 사용되고있는 오토미션으로 아이신 전륜6단 오토미션에서 교체된 8단 오토미션으로 TCU(오토미션컨트롤모듈)가 오토미션 상단에 오토메시지 위치하여 6단 오토미션과 매우 흡사하게 생긴 모델입니다. 내부 클러치의 고질적인 문제로 BMW X1 차량으로 부터 작업이 진행되고있었고 내부분및 관련부품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단점으로 수리비용도 높아지고 작업 기간이 길어졌던 차량입니다. 오토미션이 분리된 엔진의 모습. 부품 확보에 문제가 발생하여 40일 가량을 현상태로 고정되어있었습니다.오토미션을 오버홀데크로 이동하여 분해후 수리작업 시작합니다. 오일팬과 오토미션의 밸브바디가 분리된 사진.하우징 케이스 분리하여 내부 하드파츠 분리 실시.모든 오토미션 내부 부품이 분리된 사진.이상증상의 원인과 작업기간이 심각하게 늦어진 원인의 C4,C3클러치의 모습입니다. 내부 마모로 비정상적인 유압작동으로 클러치디스크의 오토메시지 열화가 발생한 상태였습니다.마모된 클러치 리테이너 내부 사진.부품 수급이 늦어지는 클러치를 제외한 나머지 부품 점검및 교체작업 진행중인 사진입니다. 오토미션 외부케이스는 깨끗하게 세척실시후 도색과정을 거치게됩니다. 한달도 넘어 도착한 신품클러치의 모습.도착한 부품과 오버홀한 각종 부품 재조립실시.이상결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진행. 경력이 높은 엔지니어 1인이 오버홀실시합니다.솔레노이드 밸브의 교체와 오버홀진행된 밸브바디 부착을 끝으로 수리작업 마무리합니다. 오버홀작업이 완료된 오토미션을 다시 작업장으로 이동하여 차량 부착작업 계속 이어갑니다. 역시 오버홀 한 토크컨버터 장착후 정확한 엔진정렬후 고정실시.오토미션 탈착으로 인해 분리됐던 각종 하체부품 재조립 오토메시지 중인 단계입니다.이상 결합시 심각한 사고로 이어질수있는 하체부품은 체결후 반복하는 점검으로 이상결합에 대비합니다.오토미션 오일쿨러가 재조립된 사진.오토미션 오일의 주입과 오일량 측정이 가능항 코크의 모습.기존 아이신 6단 오토미션과 동일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재조립된 각종부품 다시 점검실시후 리어 서브멤버프레임 부착 준비중인 사진.오토미션 탈부착 작업으로 다른 부품에 무리가 가해지지 않도록 유의하여 작업 실시.하체작업 완료후 엔진룸 작업으로 이동. 작업 마무리 단계로 진입합니다. 오토미션의 컨트롤을 위한 TCM(TCU)의 모습과 위치 사진.오토미션의 고정과 진동 억제를 위한 미미마운트의 모습.많은 작업이 진행되어 각종 부품 체결상태 다시한번 오토메시지 점검중인 사진입니다. 이상결합상태 체크와 누락된 부품은 없는지 확인하고 마무리 단계로 진입합니다.배터리 부착을 끝으로 모든 작업이 완료된 엔진룸 사진. 엔진시동전 초기화 실시후 1차 오일레벨링을 위해 차량 다시 리프팅 합니다.약 8리터 가량의 신품 오토미션 오일 주입후 레벨링실시.오토미션 부품 내부 골고루 오일이 유입되도록 기어레버 이동후 흘러나오는 오일로 레벨링 실시합니다. 시운전후 엔진정상 온도 진입후 재점검으로 정량 오일이 주입되도록 확인합니다. 오일 레벨링후 실주행으로 시운전 실시합니다.신품부품으로 교체된 내부부품으로 차량 정상주행상태 확인. 재조립된 많은 부품의 체결상태및 이상소음 확인후 초기화된 오토미션 컴퓨터에 오토메시지 교체된 부품의 유격과 압력등을 정상 설정될수있게 장시간 시운전으로 점검실시합니다.시운전으로 차량 오토미션의 완벽한 상태 확인후 최종점검을 위해 다시 차량 리프팅합니다. 시운전으로 오토미션 오일온도 정상상태에서 최종오일레벨링 실시.위험할수있는 이상결합의 하체상태 수공구를 이용하여 다시한번 점검한후 언더커버부착을 끝으로 차량 출고대기합니다.저희 오토티엠광명점을 믿고 오랜기간 작업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위 차량과 아이신 전륜8단 오토미션이 장착된 BMW와 미니쿠퍼 차량의 오토미션 고장발생시 저희 오토티엠광명점으로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자세한 업체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저희 오토티엠은 1993년부터 오직 오토미션만을 정비. 오토미션전문수리업체로써 국내및수입차량의 오토메시지 오토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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