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커뮤니티 >> Q&A

보스턴 다이내믹스가 DHL그룹에 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oreo 작성일25-05-19 13:15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보스턴 다이내믹스가 DHL그룹에 공급하는 물류 로봇 '스트레치'현대차그룹 로봇 계열사 보스턴 다이내믹스가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DHL그룹에 물류 자동화 로봇 '스트레치(Stretch)' 1000대를 추가 공급한다.스트레치는 물류용 케이스(박스) 처리에 필요한 전용 로봇이다. 시간당 최대 700개의 박스를 처리한다.앞서 DHL은 2023년 북미 물류센터에서 처음 스트레치를 도입했다. 이후 영국과 유럽 전역으로 확대 도입하고 있다.양 사는 단순한 공급 관계를 넘어 로봇 공동 개발·테스트·운영 등 협력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DHL은 실제 물류 환경에서 로봇 기술 실증하고, 이를 통해 로봇 기술을 고도화하고 있다.특히 양 사는 케이스 피킹 등 노동 강도가 높은 작업에서 스트레치를 적용하고 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DHL은 컨베이어와 팔레타이저를 통합한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해 영국 물류센터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위치로 작업물을 정확히 이송하는 '엔드-투-엔드' 물류 자동화 솔루션 확산에도 주력하고 있다.로버트 플레이터(Robert Playter) 보스턴 다이내믹스 최고경영자(CEO)는 “DHL과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스트레치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로봇으로 물류 시장에서 최적의 로봇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보스턴 다이내믹스가 DHL그룹에 공급하는 물류 로봇 '스트레치'현대차그룹 로봇 계열사 보스턴 다이내믹스가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DHL그룹에 물류 자동화 로봇 '스트레치(Stretch)' 1000대를 추가 공급한다.스트레치는 물류용 케이스(박스) 처리에 필요한 전용 로봇이다. 시간당 최대 700개의 박스를 처리한다.앞서 DHL은 2023년 북미 물류센터에서 처음 스트레치를 도입했다. 이후 영국과 유럽 전역으로 확대 도입하고 있다.양 사는 단순한 공급 관계를 넘어 로봇 공동 개발·테스트·운영 등 협력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DHL은 실제 물류 환경에서 로봇 기술 실증하고, 이를 통해 로봇 기술을 고도화하고 있다.특히 양 사는 케이스 피킹 등 노동 강도가 높은 작업에서 스트레치를 적용하고 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DHL은 컨베이어와 팔레타이저를 통합한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해 영국 물류센터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위치로 작업물을 정확히 이송하는 '엔드-투-엔드' 물류 자동화 솔루션 확산에도 주력하고 있다.로버트 플레이터(Robert Playter) 보스턴 다이내믹스 최고경영자(CEO)는 “DHL과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스트레치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로봇으로 물류 시장에서 최적의 로봇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신성사 | 대표자 박한규 | 사업자등록번호 106-50-64457 | TEL 02-713 –3691 | FAX 02 - 716 - 8564 | ADD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58길 17 나우빌딩 2층 | E-mail help@sscom.co.kr

Copyrightsⓒ2016 신성사 All rights reserved.